If or…Ⅸ

작・연출・주연 : 무라카미 싱고

2017년 3월 20일 13:00 in 도쿄 글로브좌




@ 13:00 (14:52 종료)

제우스 지령은 【春】 【穐】 【楽】 


커튼콜은 세 번. 

1차 - 인사

2차 - 스텐레스맨 차림으로 등장 (< 스탭이 입고 나가라고 시킴ㅋㅋㅋ 왠지 모르고 그냥 입으라는 대로 입고 나왔는데, 움직임에 제약을 둬서 다트대회 시키려고ㅋㅋ

3차 - 빨리 좀 가라!!! 나 마이크 빼고 있는데 아직도 박수 치고 있어서 당황했잖아. 다음 할 일 없어? /없어~/ 난 다음에 일 있다구! 안 된다니까! 배고파!!! 샤워도 하고 싶어!! (버럭질


스탭으로부터 서프라이즈! 다트대회 상품은, 

오키나와 왕복 항공권, 1주일 완전 오프권, 보리소주 선물셋트, 수세미, 파제로, 竹月시의 유명토산품 3종셋트(대나무, 유부, 붉은 무)

“파제로 안 돼! 차고증명서 없으니까 안 돼!!” 하고 외치는 무라카미상. 

무라카미상은 1주일 완전 오프권을 원하고 객석은 파제로! 파제로!를 연호 했지만........ 결과는ㅋㅋㅋㅋㅋ 수세미. 

“난 이게 좋은데!” 하고 1주일 오프권을 쓸쓸히 보는 무라카미상. 그리고 수세미는 객석에게 줌. 1, 2, 3층 한명씩 번호 말할 테니까, 나중에 스탭한테 받으라고. 



센슈락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오지 못한 사람이나 멀리 있어서 오지 못한 사람 친구로 있으면 안부 전해주세요. 또 연락할게! ...팬클럽에서 연락할게!


“오늘로 이프오아Ⅸ는 막을 내리고, 내일부터는 칸쟈니∞의 무라카미 싱고로 돌아옵니다! 또 내년에도 된다면 부디 놀러오세요”



-



저녁에 또 이어서... 


무라카미상, 이프오아9, 오츠카레사마~♥



to Top